셀프 헤어 / 버블 업 헤어 스타일셀프 헤어 / 버블 업 헤어 스타일

Posted at 2013. 10. 10. 21:26 | Posted in 기분좋은일상
      

쉽고 간단한 업 스타일

 

10월에는 결혼식도 많고,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가 많아지게 되는데요, 그럴때마다 어떤 헤어 스타일을 할까 많이 고민되시죠? 머피에 법칙처럼 중요한날엔 미용실에가서 머리를 해도 그날따라 유독 헤어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을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할수 있는 쉽고 간단한 헤어 스타일 연출법은 없을까하고 찾던중에 우아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줄수있는 버블 업 스타일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제일 먼고데기를 이용해서 머리에 웨이브를 살짝 넣어주세요~ 너무 예쁘게 넣을 필욘 없답니다. 그리곤 머리카락을 4등분으로 나눠주세요.

 

 

 


 

 

4등분한 머리중 바깥쪽에 있는 머리 양쪽에는 살짝 땋아서 묶어주시고, 중간에 있는 머리는 그냥 고무줄로 묶어주세요.

 

 

 


 

 

양쪽 머리를 땋을때는 윗부분만 짧게 땋아서 묶으심 됩니다.

 

 


 

 

그럼 이렇게 모양이 나오겠지요~^^ 빨간 동그라미 그려진곳이 땋아진 머리입니다. 중간에 있는 머리카락을 그냥 질끈 묶어주세요.

 

 

 


 

 

머리끝을 잡고 돌돌돌 ~ 꽈배기처럼 꼬아준 다음 소라처럼 동그랗게 올려서 실핀으로 고정할거예요.

 

 

 


 

 

뒷목 윗부분까지 말아 올려서 동그라미 모양이 되도록 머리 모양을 잡은후 실핀으로 고정해주세요.

 

 


 

마지막 머리까지 예쁘게 돌돌~돌~

 

 

 


 

 

4등분으로 나눈 머리를 같은 방식으로 둥글게 말아서 올린다음 단단히 실핀으로 고정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실핀이 보이지 않게 센스 발휘해주심 좋겠지요ㅋㅋ 저는 돌돌 만 다음에 U자 핀으로 한번 더 단단하게 고정한답니다. 머리숱이 워낙에 많아서 실핀만으로는 역부족이거든요 ㅎ

 

 

 


 

 

 짜잔~ ! 특별한 테크닉 없이 초간단 업스타일이 완성되었답니다.

 

 

 


 

 

자! 뭐든지 마무리가 중요하겠죠! 마지막으로 예쁜 핀이나 코사지로 헤어를 장식해주시면 셀프 헤어 스타일이 완성!!! 집에서 2~3번만 연습하시면 좀 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할수있을거예요^^ 이웃님들도 초 간단 업 스타일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아래는 동영상 강좌입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