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헤어 / 긴머리 헤어 스타일셀프 헤어 / 긴머리 헤어 스타일

Posted at 2013. 10. 10. 22:12 | Posted in 기분좋은일상
      

초간단 셀프 헤어 - 여신처럼 묶는 법

 

가끔 긴머리가 지루할때가 있지요~ 변화를 주려고 자를까 고민도 많이 하지만, 그래도 긴 헤어 스타일을 고수하고 싶다면 오늘은 살짝 묶어보는건 어떨까 싶네요. 먼저 뒷머리 부분을 적당히 잡은 후 거꾸로 빗질을 하여 볼륨감을 주세요. 일명 후까시라고 하지요 ㅋ

 

 


 

숱이 적거나 뒷통수가 낮으신 분은 후까시를 많이 넣어 주시면 볼륨감이 좀더 살아 날꺼예요. 그런 다음 뒤통수 부분을 빗질을 해서 정리를 한번해주세요~ 이때 평소처럼 빗질을 하는게 아니라 머리 속안에 후까시가 내려 앉지 않도록 겉머리만 살짝 살짝 빗어주세요.

 

 


 

그런다음 한쪽방향으로 머리르 쏵~ 끌어당겨서 묶어주세요. 이때 고무줄을 꽉 묶지 마시고, 살짝 헐렁하게 묶어주세요.

 

 

 

묶은 머리 윗부분을 손가락으로 2등분 해주세요. 

 

 


 

고무줄 윗부분을 반으로 가른다음 아랫머리를 그 사이로 통과시킬거예요.

 

 


 

파란색 부분이 2등분을 한부분이예요. 고무줄 아래 긴머리를 빨간색 화살표처럼 다 통과되도록 넣어주세요. 

 

 


 

그럼 꽈배기를 튼 이런 모양이 나온답니다.

 

 


 

머리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통과 시킨 머리를 잘 정리해서 양쪽에 실핀으로 고정해주세요.

 

 


 

옆머리도 볼륨감있게 손으로 조금씩 당겨가면서 예쁜 두상도 만들어주시면, 이렇게 멋진 헤어 스타일이 된답니다. 한번만 배워두면 유용하게 응용해서 쓸수 있을거예요. 반머리 묶음을 해서 같은 방법으로 묶어주셔도 단아한 헤어스타일링이 될수있답니다.

 

 


 

 


            

                                초간단 헤어 스타일 동영상으로 다시 한번 따라해보세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