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만삭촬영 입니다무료만삭촬영 입니다

Posted at 2016. 1. 31. 01:20 | Posted in 초보맘 육아 이야기
      

오늘은 무료만삭촬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만삭촬영이라고하면 막달에 사진을 찍는줄 알았어요. 그런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출산이 임박할수록 컨디션은 안좋아지고, 몸도 무거워지기때문에 제일 예쁜 D라인인 30주~33주 정도에 많이 찍는다고 합니다. 임산부 몸상태에 따라 촬영 날짜를 선택하면 제일 좋을것같아요.

 

 


 

복댕맘도 임신후 무거워진 몸과 푸석해진 얼굴때문에 사진찍는게 싫었지만, 지금 안찍어두면 출산후에 후회한다는 친구들말에 급히 스튜디오를 알아봤답니다.

 

 


 

산부인과에 연계되어있는 스튜디오는 대부분 무료만삭촬영이 가능하더라구요. 지금 다니는 산부인과에 스튜디오 연계되어있는지 확인후 방문해서 안내받으심 예약후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복댕맘은 부산 위대한탄생에 연계되어있는 스튜디오에가서 사진찍고왔답니다.

사진은 총 두장 무료로 현상해서 주셨구요. 촬영내내 친절하게 잘해주셨어요.

의상은 제가 직접 선택했고, 포즈도 작가님이 알려주셨어요.(헤어,메이크업은 제가 직접해갔어요)

 

 


 

두번째로 간곳은 해운대에있는 스튜디오였는데요. 이곳도 역시 사진은 두장이고, 인화없이 수정본을 이멜로 주셨어요. 촬영내내 꼼꼼히 설명도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해운대 스튜디오에선 웨딩드레스를 입고 촬영했답니다. 분위기가 둘다 다르죠. 개인적으로 심플하게 원피스 입고 찍은 사진이 더 맘에 들었어요.

 

 


 

보통 촬영본중에 사진을 한두장정도 선택할수있는데, 아기성장앨범을 예약하면 촬영본 모두 무료로 받을수가있는데, 임신후15kg가 찌는바람에 포토샵을 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이 없어서 성장앨범은 안했어요.

 

만삭촬영해보시면 스튜디오 분위기나 촬영스타일도 알수있으니 우리아이 성장앨범 선택시 도움이되고 좋은것같아요.

 


만삭땐 힘들겠지만, 꼭꼭 만삭촬영 추천해드립니다.


 

'초보맘 육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 잠투정 극복하기  (0) 2016.02.11
신생아 사경  (26) 2016.02.03
무료만삭촬영 입니다  (0) 2016.01.31
태몽 종류 입니다  (4) 2016.01.29
아기감기  (0) 2016.01.29
아기가 토할때 구토원인  (0) 2016.01.28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