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울산 대공원에 가다 (정문 & 동문편)국내여행 / 울산 대공원에 가다 (정문 & 동문편)

Posted at 2013. 10. 7. 20:57 | Posted in 기분좋은여행
      

나들이 하기 좋은 울산 대공원 (정문 & 동문편)

 

추석 연휴를 맞이해서 울산 대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연휴라 혹시라도 운영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오히려 전통 놀이 등을 이용할수 있도록 테마가 마련되어 있어서,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고 왔답니다.

 

울산 대공원

 


 

울산 대공원은 남문- 정문- 동문 이렇게 나뉘어져있습니다. 먼저 정문에서 출발하여 동문으로 가기 위해 자전거를 대여했어요. 자전거는 1시간 기준으로 성인 1인용은 3,000원, 2인용은 6,000원입니다. 1시간 지나면 추가비가 있어요.

 

 


 

울산 대공원에 유명한 풍차랍니다. 정문으로 오시면 바로 보실수가 있어요.

 

 


 

못 옆으로는 지압길이 있어서 산책도 하고, 지압도 하고~ 1석 2조네요^^

 

 


 

잉어 연못에 가면  팔뚝만한  잉어들을 볼 수도 있답니다. 잉어가 엄청 많이 살고 있었어요.

 

   


 

산책을하다가 쉬어갈 수 있도록 벤치도 많이 배치되어 있고, 자연 학습원이라고 따로 테마 공간이 있어서 돌 하르방과 다양한 나무들을 볼수가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보입니다.

 

  


 

자전거를 타고 30분정도 달리다보니 어느새 동문 입구에 도착했답니다. 이곳에서도 자전거 대여가 가능했어요.

 

 

 


 

동문에 위치한 울산 대종입니다.

 

  


 

9월인데도 햇빛이 뜨거워서 땀이 주르륵 날 정도였어요. 우리는 다시 정문으로 가서 자전거를 반납 하고 트램카를 타고 남문으로 가기로 했답니다. 트램카는 30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동문, 정문, 남문 이렇게 세군데에 정차한답니다.
어른 600원, 청소년 500원, 어린이 300원, (65세이상 및 4세 이하 요금 무료)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